소행성소중한 적극행정 성공스토리

  • home
  • >
  • 테마과정
  • >
  • 소행성 학습
소행성 소개 접어두기

 소행성 EVENT : 소행성 영상 "3편 이상" 학습하고 영상마다 "♥(좋아요)"와 "의견"을 남겨주시면
                  매월 초 추첨을 통해 NN분께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소중한 적극행정 성공스토리 소행성!

'소행성'은 태양의 둘레를 공전하는 무수히 많은 작은 행성들을 의미하는데요,
국민 곁에는 늘 적극행정을 펼치는 무수히 많은 마음들이 있습니다.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았던, 무엇보다 소중한 그들의 이야기
중의적 의미의 약자 '소행성'에 담았습니다.

☆ 격주 월요일 마다 새로운 적극행정 이야기가 공개 됩니다. ☆
 나라배움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나라배움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새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나라배움터 채널 추가하기카카오이미지)

"소행성"을 학습하시고 "좋아요""의견"을 남겨주시면 상시학습이 인정됩니다(인정시간 : 학습 6분, 좋아요 3분, 의견달기 6분)
학습결과는 월단위로 적립되어 "나의학습공간 > 수료증관리" 메뉴에서 "소중한 적극행정 성공스토리 비정형학습" 과정으로 수료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소행성] 편지가 아닌 마음을 배달합니다!🚚│S4 ep.6 영동우체국 한우송 집배원 2022.12.05

따뜻한 마음을 배달하는 집배원이 있습니다.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해 반찬을 갖다드리기도 하고,
오래된 집을 직접 고쳐드리기도 합니다.

17년 간 이어온 봉사와 나눔의 원동력을
한우송 집배원은 '마음의 문을 열고 진심으로 대하는 것'이라 말합니다.

2022년 마지막 소행성, 지금 바로 떠나보시죠!

※ 영상 내용과 무관하거나 중복되는 댓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강의 댓글 목록입니다.
이용구 2024.04.15

열심히 사시는 모습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도 소소하지만 열심히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늘 건승하세요.

김미연 2024.04.12

마음의 문을 열고 진심으로 대하는 것. 너무 따뜻하고 좋은 말입니다. 공직 생활에 너무나도 도움이 되고 공감이 됩니다. 공직생활을 하며 항상 되새기고, 적극행정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민지 2024.04.09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적극행정 실천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익하고 좋은 영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진경 2024.04.05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적극행정에 생각해보게 되는 영상이였습니다. 주무관님 열정을 배우고, 실천 하도록 노력해야 겠습니다. 좋은 영상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영선 2024.04.03

감사합니다. 좋은 자료 잘 보았습니다. 적극행정 실천에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세상에는 멋진 분들이 많이 계심에 마음이 따듯해집니다. 그리고 큰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오은자 2024.03.29

나눔을 통해 행복을 느끼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한달에 한번 노인요양원에 청소를 하는 봉사를 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봉사활동을 못하고 있네요 이제 점점 시작해볼렵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변성헌 2024.03.28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러한 전례를 통해 좋은 환경을 만들어나가야겠다고 다시 한번 더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이성기 2024.03.28

도움 많이 되었내요. 공무원 생활하면서 꼭 필요한 사항이라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내용으로 보이며 저 자신을 한번 더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추전해도 될 듯

정태진 2024.03.27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적극행정에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고 민원인들에게 편리함과 빠른 업무로 공동사회를 기여하는 사람이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영상 부탁드립니다. 참유익했습니다.

정용선 2024.03.27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홀로 계시는 할머니와 할아버지께 반찬 배달 봉사나 생활에 불편한 부분을 집수리 그리고 여러가지 잡다한 일들하고 편의성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